경제&비즈니스

 

장외주식으로 제2의 인생 시작한 50代 부부!

마지막 제테크수단 장외주식으로 절망직전에서
건물주로!

 

2017-10-18 01:32


확실한 정보력이 관건! 믿을수 있는 엘리트라이프!

최근에 청담동에서 20억짜리 건물을 관리하는 노부부가 화제가 되고 있다.
겸손한 태도와 검소한 옷차림에 늘 세입자들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배려하여 각종 SNS상에서도 이슈가 된 이 부부는 뜻밖에 이야기를 들려준다.

처음엔 세입자들이 청소부인줄 알 정도로 검소한 생활을 했던 이부부. 지금은 수십억 자산가가 됐지만, 늘 힘들었을 때를 잊지 못하고 있다.



어렵게 인터뷰에 응해준 이들 부부가 했던 말은 충격 그 자체였다.

"남편은 착실한 회사원이었어요. 열심히 모아서 김포에서 조그만 제조업을 시작했는데 IMF때 부도가 났습니다. 하루 아침에 길거리에 나 앉게 됐죠.. 그때부터 안 해 본 일이 없었던 것 같아요. 인생을 포기하고도 싶었지만, 자식들 때문에 이 악물고 버텼습니다. 남편은 술에 쩌들었고 저는 그때부터 식당일을 하며 생활을 했죠. 그러다 자식들에게 부끄러운 아빠가 되고 싶지 않다며, 남편도 정신을 차리고 악착같이 모은 돈으로 함께 식당을 운영하면서 자식 셋을 대학까지 보냈습니다.

어느덧 자식들이 결혼하고 자식들에게 손벌리기 싫어서 남아있는 돈으로 제태크를 시작했어요. 비웃을진 모르겠지만 주식, 로또, 펀드 안해본것 없이 손댔다가 다 망했답니다.
그때 또다시 절망하기 시작했어요. 그러던 어느날 아는 지인의 소개로 자포자기 하는 심정으로 기대 없이 어떤 중소기업에 투자했답니다. 지금 들으면 누구나 알만한 회사지만 그때는 그냥 듣도 보도 못한 회사였어요. 이곳에 투자하면 1년 안에 몇 배로 늘려주겠다는 말에 속는셈 치고 그냥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남은 돈 전부를 투자했는데.. 그회사가 상장되고 말도 안되는 엄청난 돈을 벌게 됐죠. 죽기살기로 노력했는데..마지막 마음을 비운 그때 수십억이란 태어나서 본적도 만져 보지도 못한 큰돈을 벌게 되었답니다.

이제는 담담해요. 고생 많이 했으니 이제는 좀 편하게 살면서 남들에게 많이 배풀라고 준 하늘의 선물이라 생각하고 있답니다. 제가 투자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투자 라는 건 희망 인 것 같아요. 지금도 경제적으로 힘들어 하는 많은 분들에게 드리고 싶은 말씀은.. 남들이 잘된다고 하는 것 보다는 저희처럼 블루오션에 투자를 하셔야 성공 할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남들 다하는거 해봤자 남들만큼 안되더라구요.. 장외주식에 관심 가지세요.
엄청난 일이 일어날 수도 있답니다. 저희부부 처럼요"



장외주식의 사전적 의미는
거래소(去來所)에서는 매매(賣買)가 인정(認定)되지 않아 장외(場外) 시장(市場)에서 거래(去來)되는 주식(株式) 이란 의미이며, 이를 쉽게 풀이하면 코스닥이나 코스피 등에 상장되기 전의 기업에 투자하는 것을 의미한다.
실제 최근에 주식방송의 스타급 진행자들을 보면 그중 대다수가 일반 주식이 아닌 장외주식을 통해 큰 돈을 벌었다는 것은 업계에 널리 알려진 공공연한 사실이다.

장외주식의 선두주자 엘리트 라이프운영자는 "투자는 도박이 아닙니다. 힘들게 벌어서 만든 종자돈을 어떻게 가치있게 써야 하는가가 바로 투자 입니다.. 투자에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부동산이 될 수도 있고, 주식이 될 수도 있고, 펀드나 선물거래등 아주 많은 재태크 수단들이 있으니까요.
그러나 위험부담 없이 정말 큰돈을 벌고 싶다면 장외주식을 추천합니다. 그 이유는 상장직전의 정확한 정보만 알 수 있다면 상장 후 기업가치는, 또 수익률은 여러분이 상상하시는 것 이상이 될 것 입니다. 엘리트 라이프에서는 일반인들이 경험하기 힘든, 기업의 현장에서 발로 뛰며 정확한 기업정보를 데이터화 할 수 있는 노하우를 갖고 회원들에게 100% 무료로 정보를 제공 하고 있으며, 단순히 회원들에게 장외주식종목추천만 하는 것이 아니라, 잘못된 기업에 투자하는 것을 막는 역할 까지 하고 있습니다.

엘리트 라이프와 함께 하신다면 가장 확실하고 안전한 성공 제테크를 약속합니다. 그리고 아직 우리나라에는 상장이 가능한 유망 기업들이 수천 개가 넘습니다."

노부부의 사례 에서도 알 수 있듯이, 장외주식이라는 것이 아직은 보편적인 투자형태가 아니기 때문에 블루오션에 해당된다고 볼 수 있다.

만일 장외주식의 수익률에 대한 부가가치가 이슈화 된다면, 민간이 아닌 기업의 투자형태로 변질될 가능성이 높다. 따라서 장외주식으로 큰돈을 벌 수 있는 기회가 지금이 적기라고 전문가들은 이야기 하고 있다.

엘리트 라이프는 투자 초보자들부터 투자 고수들까지 회원의 니즈와 눈높이에 따른 맞춤형 회원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투자에 관심 있는 모든 분들에게 열려있으며 엘리트 라이프에 가입만하면 다양한 정보를 제공 받고 투자 노하우까지 100% 무료로 알려준다고 하니 고마운 일이 아닐 수 없다.

(경이적인 장외주식 수익률)


이름
연락처 - -





 저작권자 ⓒ SYPLAN.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대박정보 입수!!

OO종목은 무엇일까?

시키는대로만 했는데

한달만에 몇배의 수익이!!?